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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_대응_설명서:2호기:현장점검 [2025/04/08 19:13] – [Troughed Chain Conveyor] baecy현장_대응_설명서:2호기:현장점검 [2025/05/02 17:47] (현재) – [Troughed Chain Conveyor] bae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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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역에 8개((Wood Pellet 1~3, Wood Chip 1~5)), 상탄 14개((Wood Pellet 1~2(A,B,D,E), Wood Chip 3~4(A,B), 5(A,C) )) 가 있으며 FHS((Fuel Handling System))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하역에 8개((Wood Pellet 1~3, Wood Chip 1~5)), 상탄 14개((Wood Pellet 1~2(A,B,D,E), Wood Chip 3~4(A,B), 5(A,C) )) 가 있으며 FHS((Fuel Handling System))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모두 같은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에서 주로 발견되는 상은 다음과 같다.+모두 같은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에서 주로 발견되는 상은 다음과 같다.
  
 === Casing === === Casing ===
 +
 +== 시각 ==
 +
 +설비의 하부, 측면, 점검창 주변에 쌓여 있는 분진의 형태와 양으로 분진 유출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
 +//사진1 - 설비 하부에 원뿔 형태로 쌓여있는 분진과 실제 핀홀 위치//
 +
 +//사진2 - 설비 측면 모서리에 쌓여있는 분진과 체인과 간섭으로 유실된 케이싱 볼트//
 +
 +//사진3 - 수직 또는 사선으로 설치된 점검창 하부에 쌓여있는 분진과 실제 유출 위치//
 +
 +== 청각 ==
 +
 +Carrier와 케이싱 하부 간섭, 체인 부식으로 줄어든 작동 범위에 의한 체인과 상부 간섭 등을 판별하고 용이하다.
 +
 +//영상1 - Carrier와 하부 판 마찰음 영상//
 +
 +//사진2 - 5A 상부 케이싱 변형 상태//
  
 === Chute === === Chute ===
 +
 +== 시각 ==
 +
 +볼트 주변, 접합부, 점검창 주변에 쌓인 분진으로 유출 위치를 판단하는 것이 용이하다.
 +
 +//사진1 - 볼트 탈락으로 분진 유출//
 +
 +//사진2 - 접합부 마모로 인한 분진 유출//
 +
 +//사진3 - 점검창 하부 분진 유출//
 +
 +== 청각 ==
 +
 +경사가 있는 슈트의 경우 낙하하는 연료와 슈트의 충돌음으로 마모가 예상되는 부분을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
 +//영상1 - 5A Head Chute 연료 충돌 위치 페인트 탈락//
  
 === Motor Gate === === Motor G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