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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상황 해결


인버터 컨트롤 판넬

2인이 각각 나누어서 하역장, 전기실을 담당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1. 호퍼 잔류 연료량 확인 후 제어실에 무전으로 내용 전달
  2. 지하에서 호퍼 테일 점검창 열어서 내부 상태 확인 후 무전 및 상황 처리
  3. 제어실의 요청이 있을 시 전기실에서 인버터로 정/역 회전 실행
    1. 제어실에 무전으로 해당 설비명과 로컬 전환 전달
    2. Loc/Rem버튼으로 로컬로 전환
    3. Option > Reference > Select > 수치입력으로 RPM 설정 > Left Key X2
    4. Option > Direction Change > Select로 정/역 회전 설정 > Left Key X1
    5. 화면의 최상단에서 회전 방향 확인
    6. Start, Stop 버튼을 이용하여 현장 기동
    7. 로컬 기동 종료 시 제어실에 무전으로 전달
    8. Loc/Rem 버튼으로 리모트 전환
  4. 리모트 기동 후 지하 점검창 내부 상태 확인
  5. 제어실에 무전으로 상황 전달
  6. 현장 주변 정리 후 마무리

Soft Starter
Soft Starter

  1. 전기실에서 Soft Starter 확인.
  2. Fault 점등중이면 내용 확인 후 Reset 실시하고 무전.
  3. 현장 이동 후 헤드 점검창 열기.
  4. 후단 설비 기동여부 확인
  5. 일반적인 실시 순서에 따라 조작해서 설비 내부 연료 배출.
  6. 무전으로 연료 배출 완료 전달.
  7. 호퍼 기동 후 연료 정상 이송 확인하고 점검창 닫기.

  1. 현장 이동 후 헤드 점검창 열기.
  2. 샘플러 커버 상부에 있는 잔류물 제거 또는 샘플러 LCP에서 커버 Open, Close 1~3회 실시
  3. 무전으로 레벨 스위치 상태 확인.
  4. 검검창 닫기.

  1. 현장 이동 후 LCP에서 알람 내용 확인.
  2. 무전으로 알람 내용 전달.
  3. 제어실의 지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작업 진행
  4. Eval. Alarm인 경우.
    1. 무전으로 Local 전환 전달 후 LCP에서 Remote → Local 전환
    2. 로터리 밸브 기동
    3. 차압계에서 각 밸브마다 5회 이상 수동 펄싱 진행
    4. <Set> → <+> 5회 → 화면에 [F06] 확인 → <OK> →
      → <Set> 5회 이상 → <+> 하여 밸브 개수만큼 진행
      → <OK> → <Set> 으로 기본 화면으로 전환
    5. 펄싱 완료후 LCP에 High Level이 들어온 경우는 5번 항목 내용을 진행.
    6. 펄싱 완료 후 무전으로 펄싱 완료 전달.
    7. 무전으로 Remote 전화 전달 후 LCP에서 Local → Remote 전환
    8. Remote 기동 후 차압 확인
  5. High Level인 경우.
    1. 무전으로 Local 전환 전달 후 LCP에서 Remote → Local 전환
    2. 로터리 밸브 기동
    3. 수동 펄싱 진행 (4. Eval. Alarm - d. 항목 참고)
    4. 검검창 열고 내부 상태 확인
    5. 에어건등의 연장을 이용해서 내부 분진을 제거. 로터리 피더에 연장 끼임 주의.
    6. 내부 정리 완료하고 무전으로 레벨 스위치 상태 확인.
    7. 검검창 닫기
    8. 무전으로 내부 클리닝 완료 전달
    9. 무전으로 Remote 전환 전달 후 LCP에서 Local → Remote 전환
  6. Explosion Alarm인 경우.
    1. 방폭창, 방폭 센서 확인
    2. 제어실의 판단에 따라서 Local 기동
    3. 기동 순서는 로터리 → 스크류 → 팬 순서로 한다.
  7. Opacity Alarm
    1. 제어실 판단에 따라서 Local 기동
    2. 기동 순서는 로터리 → 스크류 → 팬 순서로 한다.

  1. 무전으로 발생 위치 확인 후 해당 위치로 이동
  2. 설비 정지 확인
  3. 검점창 열고 좌우 벨트 간격 확인
  4. 특이사항 발견 시 해당 부위 사진 촬영
  5. 무전으로 내용 전달, 사진 전송
  6. 점검창 닫기

  1. 해당 버켓의 하부로 이동
  2. 리턴 점검창 열기
  3. 제어실에 리모트 기동 요청
  4. 정상적으로 기동 시 스피드 스위치 정비 요청
  5. 기동 불가 시 제어실과 무전 후 인칭 기동 또는 버켓 정비 요청
  6. 리턴 점검창 닫기

  1. 현장 이동 후 에디 LCP에서 Fault 리셋
  2. 드라이브 모터(테일) 좌우 판넬 열기
  3. 모터 측에 있는 Revolution 센서와 벨트 위치 확인
  4. 제어실에 무전으로 상황 전달
  5. 에디 현장 조작을 참고하여 Test Mode LCS를 사용해서 벨트 기동
  6. Test Mode LCS 작동 불가 시 인버터 로컬 조작 항목 참고하여 인버터로 기동
  7. 우측에 텐션 볼트를 조절해서 벨트 끝단이 센서 중앙에 위치하도록 조절
  8. 무전으로 Revolution 알람 상태 확인
  9. 벨트 정지 후 제어실에서 무전으로 리모트 전환 전달
  10. 연료 이송 중 벨트 위치 변화 확인하고 무전으로 상황 전달
  11. 좌우 판넬 닫기

  1. 헤드 측으로 이동 후 점검창 열기
  2. 무전으로 상황 보고
  3. 슈트 플러깅이 발생한 경우
    1. 에디 테일로 이동하여 점검창 열고 내부 확인
    2. 막혀 있거나 이송 통로가 좁아진 경우 해소
    3. 헤드로 이동하여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여 플러깅 해소
    4. 무전으로 레벨 스위치 상태 확인
    5. 스위치 상태가 정상인 경우 점검창 닫고 주변 정리
    6. 스위치가 아직 작동중인 경우 4번 항목으로 진행
  4. 레벨 스위치 주변 분진으로 인한 오작동인 경우
    1. 스위치 주변의 분진을 에어건 등으로 제거
    2. 무전으로 레벨 스위치 상태 확인
    3. 스위치 상태 정상인 경우 점검창 닫고 주변 정리
    4. 스위치가 아직도 작동중인 경우 다시 스위치 주변 분진 제거
    5. 분진을 수회 제거한 후에도 스위치가 작동중인 경우 제어실에 무전으로 전달

Weight Indicator
Weight Indicator

  1. 컨베이어 정지 확인
  2. 제어실에 무전으로 설비번호와 보정 시작을 전달
  3. C버튼 길게 눌러 전원 끄기
  4. C버튼 짧게 눌러 전원 켜기
  5. 기기 기동 준비 중 좌측 LED에 처음으로 [8]자가 나올 때 Tare버튼 누름
  6. [LAnG] 표시가 나오면 F6버튼 2회 [SEtuP] 표시로 전환
  7. Fn버튼 1회 [ConFiG] 표시가 나오면 Fn버튼 눌러서 [PArAN] 표시로 전환
  8. F6버튼 3회 [0.CALib] 표시가 나오면 Fn버튼 눌러서 [PrSS.ok] 표시로 전환
  9. Fn버튼 눌러서 보정 시작하고 우측 화면 확인
  10. 다시 [PrSS.ok] 표시가 나오면 C버튼 3회 [SAVE?] 표시 확인
  11. Fn버튼 눌러서 기기 재기동하고 완료
  12. 제어실에 무전으로 설비번호와 보정 종료를 전달
  13. 상탄 시작 후 톤수 확인

  1. 슈레더, 오버사이즈 점검창 열고 설비 내부 연료 상태 확인
  2. 제어실에 무전으로 상황 전달
  3. 무전으로 슈레더, 리버시블 벨트 로컬 전환 전달
  4. 슈레더 로컬 기동
  5. 슈레더 점검창으로 확인 하면서 리버시블 벨트 정/역 기동으로 벨트에 남아있는 연료 처리
  6. 오버사이즈 점검창 열고 슈트 내부 잔류 연료 처리
  7. 2인 작업인 경우
    1. 한명은 리버시블 벨트 현장 기동하며 요청에 따라 정/역 기동
    2. 한명은 오버사이즈 슈트 내부 연료 처리
  8. 1인 작업인 경우
    1. 무전으로 리버시블 벨트를 리모트로 전환 전달 하고 기동 요청
    2. 오버사이즈 점검창으로 이동 후 슈트 내부 연료 처리
  9. 슈트, 벨트, 슈레더에 있는 연료 처리 확인
  10. 무전으로 상태 전달 후 하역 재개 요청
  11. 연료 이송 상태 확인 후 점검창 닫기
  12. 현장 주변 정리 후 마무리

  1. 무전으로 로컬 전환 전달 후 LCP에서 현장으로 스위치 전환
  2. 매뉴얼 스위치 1로 전환
  3. Hydraulic 기동 후 Back/For 스위치로 Ram을 후방으로 이동
  4. E-Stop 작동
  5. 점검창 열고 내부 확인하고 사진 촬영
  6. 내부에 연료가 많아서 원인 파악이 힘든 경우는 뒤로 밀거나 제거
  7. 원인 파악 무전으로 상황 전달하고 원인 사진 촬영
  8. 상황에 따른 적절한 조치 실행
    1. 내부 작업을 할 경우 반드시 E-Stop 작동
    2. 제거가 가능 하다면 집게로 제거
    3. 슈레더에 물려서 제거가 어려운 경우 감속기 반대편 베이스 볼트 풀고 제거
    4. 원인 제거 후 슈레더 단독 기동해서 상태 확인하고 필요하면 추가 조치 실시
    5. 베이스 볼트를 풀었던 경우라면 다시 체결
  9. 무전으로 리모트 전환 전달하고 원방으로 스위치 전환
  10. 점검창 닫고 주변 정리 후 마무리

  1. 무전으로 로컬 전환 전달 후 LCP에서 스위치 전환
  2. E-Stop 작동
  3. 헤드 점검창 열기
  4. 내부 상태 확인 후 적절한 조치 실행
  5. 헤드 슈트에 연료 플러깅이 발생한 경우
    1. 적절한 도구(쇠 지렛대)를 사용하여 플러깅 제거
    2. 필요한 경우 스크류 정/역 기동
    3. 플러깅 제거 후 잔류 연료까지 이송 확인하고 점검창 닫기
  6. 과도한 연료 투입으로 정지한 경우
    1. 점검창으로 연료이송 확인하면서 스크류 정 방향 기동으로 내부 연료 제거
    2. 잔류 연료 이송 확인 후 점검창 닫기
  7. 무전으로 리모트 전환 전달하고 스위치 전환

  1. 점검창 열기
  2. 무전으로 상태 전달
  3. 레벨 스위치 주변의 분진, 연료 제거
  4. 레벨 스위치 패들 회전 확인 후 무전으로 상태 확인
  5. 점검창 닫고 무전으로 완료 전달

  1. 제어실에 무전으로 상황 전달
  2. 철편은 하부에서 상부로 이동하면서 제거
  3. 제거 완료 후 드럼 마그네틱 점검창 열어서 연료 제거 확인
  4. 모든 점검창 닫기
  5. 무전으로 완료 전달
  6. 주변 정리후 마무리

  1. 무전으로 로컬 전환 전달 후 LCS에서 스위치 전환
  2. E-Stop 작동
  3. 드럼 마그네틱 점검창 열어서 스피드 스위치 타겟바 상태 확인
  4. 타겟바를 조절해서 센서와 적당한 간격 확보
  5. 1분 이상 기동하면서 스피드 스위치 동작 여부 확인
  6. 정상 기동 확인하고 무전으로 상태 전달
  7. 점검창 닫기

  1. 철편 슈트가 막힌 경우는 테일 판넬 열고 내부 확인
    1. 슈트 하부에서 막힘의 원인 제거
    2. 상부로 이동해서 에어건 또는 장대를 이용해서 잔류 철편 제거
    3. 상부 작업은 대부분 벨트 기동 중에 이루어지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
  2. 비철 슈트가 막힌 경우는 헤드 판넬 열고 내부 확인
    1. 막힌 경우 철편 슈트와는 다르게 해소에 시간이 다소 필요
    2. 철편 슈트와 마찬가지로 하부에서 손이나 연장으로 해소
    3. 하부에서 더 이상 해소하는 것이 힘들어지면 상부로 이동
    4. 벨트가 없는 구간이라 상대적으로 안전하지만 컨베이어 #5A 주의 필요
    5. 비철 특성상 서로 엉키고 무게도 나가는 편이라 해소 작업시 부상 주의
  3. 해소 완료 후 필요하면 철편 박스, 비철 톤백 등을 처리
  4. 주변 정리하고 마무리

  1. 전기실에서 무전으로 Fault 리셋 전달 후 해당 모터 리셋
  2. 제어실에서 정/역 기동하는 동안 전기실에서 대기
  3. 정/역 기동으로 해소가 불가한 경우 오버사이즈 점검창 열고 내부 확인
  4. 오버사이즈 내부 지장물 해소 후 무전으로 재기동 요청
  5. 정상기동 확인 후 주변 정리하고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