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 이전 판 | ||
| 현장_대응_설명서:2호기:현장점검 [2025/04/08 19:06] – [Troughed Chain Conveyor] baecy | 현장_대응_설명서:2호기:현장점검 [2025/05/02 17:47] (현재) – [Troughed Chain Conveyor] baecy | ||
|---|---|---|---|
| 줄 73: | 줄 73: | ||
| ==== Troughed Chain Conveyor ==== | ==== Troughed Chain Conveyor ==== | ||
| - | 하역에 8개, 상탄 14개가 있으며 FHS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 + | 하역에 8개((Wood Pellet 1~3, Wood Chip 1~5)), 상탄 14개((Wood Pellet 1~2(A, |
| + | |||
| + | 모두 같은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에서 주로 발견되는 이상은 다음과 같다. | ||
| === Casing === | === Casing === | ||
| + | |||
| + | == 시각 == | ||
| + | |||
| + | 설비의 하부, 측면, 점검창 주변에 쌓여 있는 분진의 형태와 양으로 분진 유출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 ||
| + | |||
| + | //사진1 - 설비 하부에 원뿔 형태로 쌓여있는 분진과 실제 핀홀 위치// | ||
| + | |||
| + | //사진2 - 설비 측면 모서리에 쌓여있는 분진과 체인과 간섭으로 유실된 케이싱 볼트// | ||
| + | |||
| + | //사진3 - 수직 또는 사선으로 설치된 점검창 하부에 쌓여있는 분진과 실제 유출 위치// | ||
| + | |||
| + | == 청각 == | ||
| + | |||
| + | Carrier와 케이싱 하부 간섭, 체인 부식으로 줄어든 작동 범위에 의한 체인과 상부 간섭 등을 판별하고 용이하다. | ||
| + | |||
| + | //영상1 - Carrier와 하부 판 마찰음 영상// | ||
| + | |||
| + | //사진2 - 5A 상부 케이싱 변형 상태// | ||
| === Chute === | === Chute === | ||
| + | |||
| + | == 시각 == | ||
| + | |||
| + | 볼트 주변, 접합부, 점검창 주변에 쌓인 분진으로 유출 위치를 판단하는 것이 용이하다. | ||
| + | |||
| + | //사진1 - 볼트 탈락으로 분진 유출// | ||
| + | |||
| + | //사진2 - 접합부 마모로 인한 분진 유출// | ||
| + | |||
| + | //사진3 - 점검창 하부 분진 유출// | ||
| + | |||
| + | == 청각 == | ||
| + | |||
| + | 경사가 있는 슈트의 경우 낙하하는 연료와 슈트의 충돌음으로 마모가 예상되는 부분을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 ||
| + | |||
| + | //영상1 - 5A Head Chute 연료 충돌 위치 페인트 탈락// | ||
| === Motor Gate === | === Motor Gate === | ||